현대백화점 고객센터 는 고객님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쇼핑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드리기 위해 준비된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의 연락처와 서비스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챗봇 활용 방법, 교환 및 환불 절차, 배송조회 방법 등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안내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에 직접 연락할 때 유용한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종류 | 전화번호 |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 ☎ 02-549-2233 |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 ☎ 1800-2233 |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 ☎ 1588-4560 |
Hpoint 통합멤버십 고객센터 | ☎ 1800-2800 |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이 전화번호를 통해 현대백화점 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으며, 문제 해결이나 문의 사항에 대해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챗봇 및 홈페이지 문의
현대백화점 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챗봇과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챗봇 이용 방법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챗봇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채팅을 원하실 경우, 채팅창에 '상담원 연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문의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지점을 선택한 후, 문의 내용과 제목을 입력하여 작성하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교환 및 환불 방법
현대백화점 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특정 조건에 따라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불편함 없이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기준
구분 | 내용 |
교환/환불 기간 | 구입 후 7일 이내 |
조건 | 미착용 상품(택부착) 및 영수증 제시 필요 |
환불 수단 | 동일 결제수단으로 처리 |
사은품 | 환불 시 사은품 반납 필요 |
교환/환불 불가 품목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 개봉 상품, 손상된 상품, 세탁한 상품, 신선상품 등 |
교환/환불이 불가한 품목 에는 맞춤 주문 상품이나 배송 후 설치된 상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품목들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구매 전에 신중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백화점 배송조회 방법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현대백화점 에서는 간편하게 배송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배송조회 방법
구분 | 방법 |
배송조회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접수번호 입력 후 배송 조회 가능 |
배송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접수번호를 입력하면 현재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세요.
현대백화점 지점별 연락처
현대백화점 은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점별로 연락처가 다릅니다. 아래는 주요 지점의 연락처 정보입니다:
지점별 연락처
지점 | 전화번호 |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 |
더현대 서울 | 02-767-2233 | 02-3277-0700 |
압구정본점 | 02-547-2233 | 02-3449-5500 |
무역센터점 | 02-552-2233 | 02-3467-6201~2 |
천호점 | 02-488-2233 | 02-2225-7000~1 |
신촌점 | 02-3145-2233 | 02-3145-3329/3353 |
미아점 | 02-2117-2233 | 02-2117-1000/2000 |
목동점 | 02-2163-2233 | 02-2163-3000~1 |
중동점 | 032-623-2233 | 032-623-3301~2 |
킨텍스점 | 031-822-2233 | 031-822-2701~2 |
판교점 | 031-5170-2233 | 031-5170-4500 |
디큐브시티 | 02-2622-2233 | 02-2210-9866 |
부산점 | 051-667-2233 | 051-667-1000~1 |
더현대 대구 | 053-245-2233 | 053-245-2800~1 |
울산점 | 052-228-2233 | 052-228-2223 |
울산동구점 | 052-234-2233 | 052-250-4545 |
충청점 | 043-909-2233 | 043-909-4000~1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 031-812-2233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 032-727-2233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042-332-2233 | 042-332-2233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 | 031-8078-2233 | |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 02-2283-2233 | |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 02-2136-2233 |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 02-2673-2233 | |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 053-430-2233 |
각 지점의 연락처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에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 상품권 유효기간 :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 내에 사용을 권장하며, 유효기간 경과 후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 시 세금계산서 발행 : 상품권은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 행사기간 중 상품 환불 기준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손상 없는 경우 교환 가능하며 사은품은 반납해야 합니다.
- 브랜드 매장 없어졌을 때 : '통합 수선 상담 데스크'에서 수선, 교환, 환불 등 사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파손 시 처리 방법 : 배송사원 방문 시 반품 가능하며, 상품 인수 후 파손 발견 시 영업매장 또는 배송센터(080-463-2430) 연락 후 24시간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연락처를 활용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보세요. 고객님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서비스 종류 | 전화번호 |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 ☎ 02-549-2233 |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 ☎ 1800-2233 |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 ☎ 1588-4560 |
Hpoint 통합멤버십 고객센터 | ☎ 1800-2800 |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현대백화점 교환 및 환불 기준
구분 | 내용 |
교환/환불 기간 | 구입 후 7일 이내 |
조건 | 미착용 상품(택부착) 및 영수증 제시 필요 |
환불 수단 | 동일 결제수단으로 처리 |
사은품 | 환불 시 사은품 반납 필요 |
교환/환불 불가 품목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 개봉 상품, 손상된 상품, 세탁한 상품, 신선상품 등 |
현대백화점 배송조회 방법
구분 | 방법 |
배송조회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접수번호 입력 후 배송 조회 가능 |
배송조회 바로가기 |
현대백화점 지점별 연락처
지점 | 전화번호 |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 |
더현대 서울 | 02-767-2233 | 02-3277-0700 |
압구정본점 | 02-547-2233 | 02-3449-5500 |
무역센터점 | 02-552-2233 | 02-3467-6201~2 |
천호점 | 02-488-2233 | 02-2225-7000~1 |
신촌점 | 02-3145-2233 | 02-3145-3329/3353 |
미아점 | 02-2117-2233 | 02-2117-1000/2000 |
목동점 | 02-2163-2233 | 02-2163-3000~1 |
중동점 | 032-623-2233 | 032-623-3301~2 |
킨텍스점 | 031-822-2233 | 031-822-2701~2 |
판교점 | 031-5170-2233 | 031-5170-4500 |
디큐브시티 | 02-2622-2233 | 02-2210-9866 |
부산점 | 051-667-2233 | 051-667-1000~1 |
더현대 대구 | 053-245-2233 | 053-245-2800~1 |
울산점 | 052-228-2233 | 052-228-2223 |
울산동구점 | 052-234-2233 | 052-250-4545 |
충청점 | 043-909-2233 | 043-909-4000~1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 031-812-2233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 032-727-2233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042-332-2233 | 042-332-2233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 | 031-8078-2233 | |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 02-2283-2233 | |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 02-2136-2233 |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 02-2673-2233 | |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 053-430-2233 |
자주 묻는 질문
질문 | 답변 |
상품권 유효기간 | 상사채권 소멸시효(5년) 내에 사용 권장, 유효기간 경과 후에도 사용 가능 |
상품권 구입 시 세금계산서 발행 | 상품권은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
행사기간 중 상품 환불 기준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손상 없는 경우 교환 가능, 사은품은 반납 필요 |
브랜드 매장 없어졌을 때 | '통합 수선 상담 데스크'에서 수선, 교환, 환불 등 사후 서비스 제공 |
상품 파손 시 처리 방법 | 배송사원 방문 시 반품, 상품인수 후 파손 발견 시 영업매장 또는 배송센터 연락 후 24시간 이내 교환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