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은행 콜센터 고객상담 및 운영시간 안내

부산은행 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고객센터와 다양한 영업점을 제공하여 더 나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부산은행 콜센터 '와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부산은행 고객센터

부산은행 의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부산은행 고객센터에 대한 주요 정보입니다.

 

전화번호

  • 일반 고객센터: 1588-6200
  • 카드 분실 관련 상담 전용: 1544-6200
  • 해외에서 전화할 경우: 82-2-1588-6200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카드 분실 관련 상담만 가능

 

상담 방법

  • Talk상담: 평일 09:00~18:00, 채팅창을 통해 1:1 상담
  • 메일상담: 365일 가능, 게시판 상담내용을 등록

 

부산은행 영업점

부산은행 은 영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부산은행 영업점에 대한 정보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4시

 

24/365코너

  • 24시간 운영

 

점내코너

  • 해당 영업점 업무시간동안 운영

 

지점 정보 확인

부산은행 의 영업점 정보는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업점 안내, 365 코너 안내, 해외지점 안내, 본부부서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업점 안내에는 지점코드, 개점일, 전화번호, 팩스번호, 365 코너 유무, 외국환, 대여금고, 야간금고 유무, 주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부산은행 콜센터와 체크카드 분실신고

부산은행 고객센터와 영업점 정보뿐만 아니라, 체크카드 분실신고에 대한 정보도 중요합니다. 아래는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관련된 정보입니다.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

부산은행 에서는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다양한 방법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고

  •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사고신고] 메뉴를 이용하여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전화 신고

  •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 상담사 연결: 640
  • 계좌 및 카드 분실 신고: 641
  • 비씨카드 및 체크카드 상담사 연결: 642
  •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643
  • 보안카드 및 OTP 상담사 연결: 644
  • 보이스피싱 신고: 645

 

분실 후 조치

  • 분실신고 후 3일 이내에 카드를 다시 찾을 경우, 분실해제 가능합니다.
  • 온라인, 지점 방문, 모바일 뱅킹을 통해 가능합니다.
  • 카드를 찾지 못한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이 필요합니다.
  • 신용카드는 인터넷뱅킹, 카드사 분실접수센터, 지점 방문,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지점 방문 시 즉시 발급 가능합니다.

 

부정사용 보상

부정사용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부산은행 에서는 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 후 조사 및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결론

부산은행 은 고객들에게 친절한 고객센터와 다양한 영업점을 통해 편리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관련된 절차와 정보도 소개했으니, 금융 거래 시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200, 1544-6200

부산은행 영업시간 안내

오전 9시 ~ 오후 4시

24/365코너

24시간

점내코너

해당 영업점 업무시간동안

부산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점 정보 확인 가능

 

추가로, 부산은행 영업점 목록 링크에서 영업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영업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