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보험 분야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상황에서 신속한 대응을 위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사고나 고장 시 즉시 대응하여 도와드립니다. 긴급상황 발생 시 1566-771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고처리 서비스
자동차 보험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처리가 중요합니다. 메리츠화재 는 사고 접수부터 보상까지 고객님을 도와드립니다. 사고 발생 시 1566-4982로 전화하여 콜센터를 통해 사고를 신고해야 합니다. 사고접수, 사고자료 전송, 필요서류 전송, 보상내역 확인 등의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11입니다.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는 1522-1133으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고객센터 이용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24시간 가능하며, 음성 ARS 외에도 디지털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메리츠화재 콜센터 업무별 단축번호 제공
- 메리츠화재 사이트에서 고객센터 지점 조회 가능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
전화번호 |
긴급출동 |
1566-7711 |
자동차 보험 관련 문의 |
1522-1133 |
완전판매 모니터링 |
1577-7711 |
방카슈랑스 |
1588-7711 |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
1688-7711 |
해외에서 이용 시 |
82-2-1566-7711 |
부가서비스 |
1688-00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