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결 방법, 고객센터로 안내합니다.

기업은행 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하고, 새로운 비밀번호 를 등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오류해제 - 개인뱅킹 - IBK기업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 방법

고객님이 비밀번호 를 잊어버리거나 연속해서 틀려 오류가 발생할 경우,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영업점 방문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기업은행 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1. 기업은행 영업지점 방문
  2. 기업은행 스마트뱅킹을 통한 비대면 변경

 

모바일 앱 다운로드 정보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 어플 실행

"i-ONE뱅크" 앱을 실행하여 신규 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계좌관리 메뉴에서 해제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

기업은행 에서 발생하는 비밀번호 오류 및 다른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기업은행 비밀번호 변경 방법

비밀번호 변경

방법

기업은행 영업지점 방문

영업점 방문을 통한 변경

스마트뱅킹을 통한 비대면 변경

스마트뱅킹 앱을 통한 변경

 

기업은행 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서는 비밀번호 오류 시 신속하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를 안전하게 관리하여 불편함 없는 거래를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오류해제 - 개인뱅킹 - IBK기업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