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전자 as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했거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보세요. LG전자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담 예약을 자체 홈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의 방문 예약 방법, 전화번호, 영업시간 및 지점 안내 등을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바로가기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는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제품 사용 경험을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하기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고 싶지만 방문 시간을 알고 싶으신가요? LG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 바로가기

 

LG전자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고 싶으신가요? 아래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입니다.

종류

전화번호

제품/서비스 전화번호

1544-7777

LG 베스트 케어 전화번호

1544-1505

LG전자 렌털/케어 가입 고객 전화번호

1577-4090

B2B 서비스 전화번호

1544-8777

LG전자 온라인몰 전화번호

1544-6351

LG전자 물류, 배송 전화번호

1577-1185

 

LG전자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LG전자 서비스 센터는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전국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지점 찾기

 

LG전자 셀프 문제 해결 방법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갑작스러운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LG전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별 셀프 문제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제품 셀프 문제 해결, 증상 확인

 

LG전자 AS 요금 및 보증기간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는 무상 및 유상 수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상 수리는 보증기간 내의 고장 또는 결함에 해당하며, 유상 수리는 보증기간 경과 또는 기타 상황에 해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LG전자 보증기간 및 부품 보증기간 확인하기

 

LG전자 서비스 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셀프 문제 해결 방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내용

AS 비용

부품비 + 수리비 + 출장비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의 고장 또는 결함

유상 수리 적용항목

보증기간 경과 제품, 설치/철거, 타사 제품, 소모성 부품, 천재지변, 고객 부주의, 기타

대형 제품 설치기준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으로 청구

제품별 보증기간

일반 제품: 1년, 계절성 상품: 2년, LED 전구: 6개월

부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과 동일하며, 핵심부품은 별도의 기준에 따라 적용됨

부품 보유기간 및 내용연수

제조일에 따라 달라지며, 중고품이나 계약 내용에 따라 보증기간이 달라질 수 있음

휴대전화 및 스마트폰

2020년 1월 1일 이후 구입된 제품은 2년 보증이 적용됨 (배터리/악세사리는 1년)

 

LG전자 제품의 AS 무상 수리 보증 기간은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되므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상담 예약하기

서비스

lg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수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