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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 AS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 AS 비용 안내

브리츠는 한국의 스피커 및 미니컴포넌트 수입업체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피커를 주력 상품으로 하며 블루투스 이어폰, 라디오, 사운드바 등도 함께 제공합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난 경우, 브리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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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 AS 안내 및 보증기간

먼저 브리츠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무상 보증기간 동안 제품의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하면 브리츠에서 무상 AS를 제공해줍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수리가 필요하고 이때는 부품비와 기술료가 발생합니다.

 

브리츠 AS 접수 및 확인 방법

브리츠 제품에서 AS를 받기 위해서는 브리츠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리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브리츠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휴무일에는 서비스나 전화상담이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리츠 고객센터 안내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908-1091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중식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AS 비용 안내

AS를 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배송비

비고

보낼 때

회사부담

회사부담

구입 후 30일 이내

회사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

구입 후 30일 이후

고객부담

회사부담

구입 후 1년 경과

고객부담

고객부담, 수리비용 고객 부담

 

브리츠와 함께하는 AS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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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츠 전국 전문매장 및 제휴업체 안내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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