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게요. 신한카드 사용하신 분들은 한도상향대상자로 문자가 오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에는 간단하게 상향접수를 할 수 있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가능하거든요. 알아볼게요.
일단 간편하게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법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하는방법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 로 신청하는 방법
- 홈페이지->전체메뉴->마이페이지->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 신한카드 모바일앱/FAN->이용한도서비스->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 하향신청 메뉴에서 신청하는 방법
카드 사용실적이나 최근 한도조정이력, 연체 이력 등을 고려해 사이트 상향신청이 제한될 수 있답니다. 한도심사 대상건은 영업일 오전9시~5시30분이에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접수를 할 때에는 사이트나 모바일앱 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번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 하실 겁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해보는법을 사이트를 통하여 한 번 들어가보도록 할겁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전체메뉴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신한카드 사이트 화면입니다. 우측위에 보면 가로로 세줄 표시 되어져 있는 전체메뉴 버튼들이 보이실겁니다. 클릭을 한 번 해주시기바랍니다.
신한카드 마이페이지->이용한도
클릭을 하게되면 이러한식으로 전체메뉴가 보여 지시는데요. 마이페이지에 있는 이용한도를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이용한도에 관련 되어진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한도 서비스는 LOGIN 다음에 이용이 가능해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참고사항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한도상향 접수를 하면 약1~2영업일 이내로 확인가능해요. 처리결과 확인은 사이트나 모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하면 돼요. 한도상향 심사 시에는 소득 수준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어요. 한도하향 신청 후에 다시 한도상향을 하고 싶으신 경우도 있을겁니다. 상향요청을 할 수는 있지만 스케줄한 심사 기준에 의해 상향 여부가 결정이 되어지기때문에 하향 전과 똑같은 한도로 복원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이번엔 신한카드 한도상향 한도하향 신청법에 대해서 안내해봤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분들은 신한카드 콜센터를 이용해서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1544-7000
관련기사